타임치과 무통사랑니와 턱관절
사랑니발치 8천례 이상의 구강외과 대표원장님이 직접 사랑니발치를 해주십니다.

• 무통사랑니

HOME > 무통사랑니 > 타임치과만의 사랑니발치

타임치과만의 사랑니발치

사랑니 발치를 위해 대학병원 예약을 몇달씩 기다리신다구요??
타임치과에 방문하시면 빠르고 편안하게 사랑니 발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진단이 사랑니 발치의 첫번째 단계입니다.
아래턱에는 중요한 신경과 혈관이 지나가고 있으므로 매복된 사랑니의 경우, 정확한 진단이 필수입니다.
엑스레이 촬영과 잇몸 속에 들어있는 사랑니의 경우는 3차원 CT를 이용하여 진단을 하여야합니다.

사랑니 발치에도 전문가가 있을까?
사랑니 발치는 외과적인 수술의 영역입니다. 시술 중이나 시술 후의 편안함을 생각하신다면 수술을 전문으로 수련한 의사에게 진료받는 것이 좋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원장님의 풍부한 경험과 숙련된 시술이 한층 더 믿음있고 편안한 시간을 약속드립니다.

편안한 사랑니 발치 시간을 드리고 싶습니다.
타임치과에서는 컴퓨터 무통 마취기, 치주조직 재생유도제(TERUPLUG) 및 자가농축혈장(CGF)을 이용한 발치부위의 치유촉진 등을 통해 고객분의 불편을 최소화합니다.

"이제 마취에 대한 두려움과 통증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무통마취기란?

치과에서의 마취란 유명 TV프로에서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가장 길게 느껴졌던, 힘들었던 1분'에 선정될 만큼 가장 힘들고 참기 어려운 시간일 것입니다.환자들이 마취에 대한 공포가 이토록 커지게 된 이유를 살펴보면,

• 첫째, 치과를 먼저 방문한 사람들로부터 듣게 되는 마취에 대한 공포를 이미 가지고 치료를 받는 것에부터 시작됩니다.

• 둘째, 치과에서 사용하는 마취 장비의 시각적인 공포에서 발생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취주사는 보통 알고 지내는 주사와는 달리 금속재질로 되어있어 이미 이것만으로 환자들에게 큰 공포를 안겨줍니다.

셋째, 가장 실질적은 원인으로 의사가 마취 액을 주입할 때 발생하는 통증입니다. 이는 의사가 직접 주입하는 과정에서 환자의 마취상태에 따라 마취 액의 주입량을 조절하기 힘든 것이 원인이며, 환자 개개인 혹은 부위별로 다른 시술을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하단로고

타임치과  |  대표 : 송현우  |  대표전화: 051-342-2828  |  팩스번호 : 051-336-8275
사업자등록번호: 606-91-81172  |  주소: 부산광역시 북구 화명동 2287-3 레지던스 라움 403호

Copyright (c) 2013 타임치과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Tj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