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클리닉
여러분의 건강치아 맞춤 플래너,타임치과에서 임플란트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 임플란트

HOME > 임플란트 > 임플란트란?

임플란트란?

진료와 풍부한 임상실험으로 검증된 임플란트 치료를 만나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의 타임치과 임플란트

1. 임플란트란? 인공치아를 이식하는 것을 말합니다.

임플란트란 치아가 빠졌거나 빼야 할 경우, 인체에 무해한 타이타늄으로 만들어진 인공치근을 턱뼈에 심어 치아와 거의 흡사한 기능 및 외관 등을 회복 할 수 있는 시술법입니다.

2. 인공치근인 타이타늄이란?

임플란트는 생체 친화성이 좋고 치조골과의 결합이 잘되는 재료를 선택하여 제작해야 합니다. 생체친화성이 좋은 임플란트의 재료들로는 Titanium, Zirconium, Niobium, HA 등이 있는데 강도 및 뼈와의 결합 능력 등을 고려할 때 타이타늄이 가장 안정적인 재료라 할 수 있습니다. 타이타늄은 오랜 기간 실험을 거쳐 인체에 안전한 재료임이 증명되어 있고 정형외과나 신경외과 영역에서도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재료입니다.
특히 현재에는 임플란트의 표면을 특수 처리하여 골과의 결합력을 높이는 방법이 개발되어 임플란트의 성공률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임플란트의 장점

1) 자연치아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2) 틀니보다 씹는 힘이 훨씬 더 강해서 음식을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3) 치조골(치아를 받쳐주는 뼈)을 보호하여 치아의 건강을 유지시켜 줍니다.
4) 자연치아와 유사해 대인 관계나 사회생활에 자신감을 줍니다.
5) 실패해도 원상복구가 가능합니다.
6) 잘 관리한다면 반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임플란트는 '제2의 영구치아' 입니다.

상실된 치아 대신에 잇몸과 턱뼈 안에 티타늄으로 된 매식체(fixture)를 심고 일정기간 치유기간 후에 매식체 위에 인공치아를 만드는 첨단 시술법입니다. 수술의 부담감과 긴 치료기간 그리고 보다 고가의 치료법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틀니나 고정성 보철물에 비해 탁월한 시술결과를 보이기 때문에 많은 치과의사들과 일반환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술후에는 일반치아와 거의 동일한 기능을 하게됩니다.

임플란트는 기존의 브릿지나 틀니와는 달리 치아의 뿌리를 대체하기 때문에 씹는 힘이 자연치와 같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음식맛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단로고

타임치과  |  대표 : 송현우  |  대표전화: 051-342-2828  |  팩스번호 : 051-336-8275
사업자등록번호: 606-91-81172  |  주소: 부산광역시 북구 화명동 2287-3 레지던스 라움 403호

Copyright (c) 2013 타임치과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Tj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