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클리닉
여러분의 건강치아 맞춤 플래너,타임치과에서 임플란트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 임플란트

HOME > 임플란트 > 타임치과의 최신장비

타임치과의 최신장비

타임 3D(삼차원) CT 가이드 임플란트
임플란트 수술에는 정확한 진단과 평가가 필수적입니다.

기존의 2차원적인 파노라마 영상의 한계를 극복한 3차원적인 최신 CT를 도입하여 임플란트 시술 전 고객님의 상태 및 예후를 정확하게 판단합니다.
수술 시 정확한 임플란트의 식립위치를 재현하여 고객님의 만족을 약속합니다.

골이식 및 임플란트 수술 시 출혈과 통증을 줄여주는
타임치과 자가혈골재생술
CGF(자가혈 농축성장인자)를 이용한 자가혈 골재생술이란?

자신의 혈액을 채취한 후 원심분리기로 일정한 중력값으로 돌려 혈액 속에 있는 혈소판, 상처치유 단백질, 성장인자를 지닌 농축 혈장을 채취하여 골이식술에 사용하는 술식입니다. 
골이식 및 임플란트 수술 시 출혈과 통증을 줄여주고 잇몸뼈와 잇몸의 재생을 촉진시켜 치료 기간을 단축시키는 최신 치료법입니다. 
자가혈 농축성장인자 추출과정
가자혈 재생술의 활용범위
자가혈 재생술의 장점

1. 환자 본인의 혈액을 이용하므로 면역거부 반응이나 이물반응이 없음 
2. 수술 후 지혈효과, 통증완화, 부종(붓기) 완화효과가 빠름 
3. 조직의 재생촉진 효과로 치유가 빠르며 그에 따른 치료기간의 단축 효과 
4. 뼈와 연조직이 부족한 모든 경우에 사용 가능 
5. 사랑니, 매복치 발치 후, 악골내 낭종 제거후, 상악동 거상술 등에 사용가능
임플란트전용 유니트체어 Taurus G2i

기존의 치과 진료용 체어가 아닌, 최신 임플란트 모터 'Surgic pro'를 탑재하여 수술의 효율성을 높이고, 수관세척장치(Sanitation System)을 도입하여 감염방지를 도모합니다.

체어의 동작시에도 기존 유압방식이 아닌 최신의 전기구동 방식을 이용하여 환자분의 편의성을 최선으로 생각합니다.

태양광과 유사한 조도의 수술 조명 Luvis 200

정확한 진료와 정밀한 수술을 요구하는 환경을 고려하여 사용자의 눈에 가장 적합하도록 개발된 전문의료용 LED광원을 사용합니다. 임플란트 수술시 눈이 쉽게 피로해지지않고 시술의 집중력을 높입니다.

하단로고

타임치과  |  대표 : 송현우  |  대표전화: 051-342-2828  |  팩스번호 : 051-336-8275
사업자등록번호: 606-91-81172  |  주소: 부산광역시 북구 화명동 2287-3 레지던스 라움 403호

Copyright (c) 2013 타임치과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Tjlink.